La Terre | 보리접시 세트 (5P)
170,000원

La Terre는 다년간 중남미에서 작품 활동을 하며 익혀 온 문화적 경험과 예술의 다양성을 복합적인 의미로 해석한 작품들을 만드는 작업을 합니다. 더불어 한국적인 절제미를 더해 어느 장소에서든 공간을 빛내고 채울 수 있는 생활 도자기와 오브제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성을 다하는 작품을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어디에나 어울릴 수 있는 소품과 그릇을 제작하는 La Terre에서 새로운 디자인의 접시를 출시합니다. 자연스러운 색상과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결합하여 모나지 않으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찾고자 했습니다. 메인 접시 2개, 앞접시 3개로 구성된 세트이며 각각의 접시는 원형과 타원형이지만 일률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곡선을 이룹니다. 메인 접시와 앞접시 용도 외에 디저트 용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색상은 어두운 하늘 보리색이며 접시 표면에는 선이 있어 흔하지 않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도자기 그릇이지만 무겁지 않습니다.


* 100%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도자기 공예품의 특성상 비정형적일 수 있으며 이는 작가의 의도이고 고유의 디자인입니다. 고온 소성의 특성상 유약희 흐름자국, 돌기, 기포가 빠져나간 구멍, 철 성분으로 인한 검은 점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제품의 하자가 아니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인체에 무해하며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 사용은 가능하나 제품에 손상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 배송은 직접수령을 원칙으로 하되 불가한 경우 택배 배송을 해드립니다. 배송 시 깨지지 않도록 완충재로 꼼꼼하게 포장하나 혹시 모를 배송 과정에서의 파손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Size : 메인 접시 | 235 x 235 x 10 (mm)

앞접시 | 21 x 145 x 10, 200 x 160 x 25, 180 x 130 x 25

Order Made : 재고 소진 시 제작 기간 약 14~30일



리뷰
반품/교환

BRAND

RELATED ITE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