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cefulthings | palosanto holder (One&Only_P)
125,000원

Peace for you.


팔로산토란? 남미에서 자라는 신성한 나무라는 뜻을 가진 나무의 한 종류로 미국의 고대 원주민들은 이 나뭇조각에 불을 붙여 향을 피우며 부정한 기운을 정화하는 주술적 용도로 사용하였으며 현대에 와서는 요가와 같은 심신안정의 용도와 단순한 탈취의 용도로 사용하며 불을 붙이지 않고 은은한 나무 자체의 향을 즐기기도 합니다. 


palosanto holder+palosanto 1p 구성입니다.

가운데 평평한 턱을 만들어 팔로산토를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습니다. 불을 피우고 연기가 발생하는 부분을 지속적으로 산소와 접촉할 수 있도록 위치를 잡아주세요. 턱 가운데 구멍을 만들어 팔로산토 뿐 아니라 인센스 스틱 혹은 인센스 콘을 사용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악세서리나 소지품을 올려놓는 용도의 오브제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팔로산토 끝에 라이터를 이용해 불을 붙여줍니다. 불꽃이 사라지면 홀더에 얹어 연기로 공간을 채웁니다. 반드시 환기가 잘 된느 곳에서 불을 피우시고 여러 번 사용 후에는 커터칼을 이용해 그을음 부분을 깎아 사용해주세요. 화재에 유의해주시고 사용을 마친 후 쌓인 재는 바로 버려주세요.

* 도자기 제품의 특성상 재포장과 재배송에 의한 파손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변심에 의한 환불은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Size : ∅ 110 x 130 (mm)



리뷰
Q&A
반품/교환

BRAND

RELATED ITE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