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 | __mini tray table
sold out icon
44,000원

공간과 공간 사이, 그 '틈'의 차이. 꽃을 바라볼 때, 그 순간의 기쁨이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틈을 통해 자신의 취향을 표현하는 데 있어 더 자유로워지기를 바랍니다. 그 표현이 본래의 취향과 상통해 더 확고해질 수도, 혹은 새로운 취향이 될 수도 있습니다. '_틈'이 본인에 대해 더 알게 되는 과정 속의 예술품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꽃잎이 떨어지는 그 순간을 간직한 시그니처 패턴의 받침을 사용한 굽 높은 트레이입니다. 간단한 다과 혹은 악세서리 등을 올려두기에 좋은 사이즈입니다.


* 원판은 가마 안에서 살짝 휘어 완벽한 정원의 형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손으로 직접 제작하기 때문에 약간의 사이즈 오차, 색상 패턴의 상이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고온의 가마 속에서 소지, 유약에 함유된 철 성분이 몰려 검은 반점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유약이 녹으면서 소지 내에서 미처 빠져나오지 못한 기포와 만나며 작은 핀홀 구멍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바닥 부분은 유약을 입힐 수 없어 약간의 요철이 있을 수 있습니다. 걸리거나 따갑지 않게 연마의 과정을 거치지만, 기물에 패임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금속성 커트러리를 사용하실 경우 강하게 마찰되면 스크래치가 남을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사용 후에는 색이 물들 수 있으므로 가급적 빠르게 세척해주세요. 세척 시에는 부드러운수세미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 식기세척기 사용은 금하며 전자레인지 또한 가급적 사용을 피해주세요. 특히 수금이 발려있는 경우 전자레인지 사용을 금합니다.



Size : S | 110 x 110 x 60 (mm)

M | 120 x 120 x 80 (mm)



반품/교환

BRAND

RELATED ITE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