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building | Bon voyage kaleidoscope 만화경
37,000원

스스로에게 필요한 물건들을 만들어 사용하면서 '나에게 유용하다면 다른 이들에게도 유용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출발점이었습니다. 보다 다채로운 재료를 다루며 제작활동을 해나가고자 합니다. 영적인 위안을 주는 오브제를 만들기를 희망하고 있으며 실용적인 것과 비실용적인 것을 아우르며 일상 속에서 기분이 좋아질 수 있는 것들을 제작합니다.


Bon voyage! 프랑스어로 '좋은 여행 되세요'라는 뜻을 가진 만화경입니다. 인생은 항해와 같다고 생각하는데요, 시원한 바람이 부드럽게 불어오는 멋진 갑판을 떠올리며 만들게 된 제품입니다. 이 만화경과 함께라면 일상적 풍경도 색다르게 즐길 수 있습니다. 작은 구멍을 통해 사물이나 풍경을 바라보면 패턴이 되어 눈 앞에 펼쳐지게 됩니다. 기분을 환기시키고 싶을 때, 멍 때리고 싶을 때, 풍경을 조금 더 특별하게 즐기고 싶을 때 등등. 지금 현재의 상황에서 벗어나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이기도 합니다. :) 종이죽으로 만들어진 쉐잎은 그립감이 좋으며 내추럴한 질감과 색감으로 은은하게 시선을 끄는 매력이 있습니다. 아이보리에 가까운 컬러이고 바니쉬 마감이 되어 있어 제품이 부분적으로 오염되었을 시 손쉬운 세정이 가능합니다. 뱃삯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금화를 상징하는 동그란 금속 장식 안에는 원하는 문구를 넣을 수 있습니다. 핸드 탬핑 기법으로 각인되어 손맛이 느껴지는 레터링으로 영어 대문자로 최대 14개의 알파벳까지 넣을 수 있습니다.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어요. 주문 시 배송메세지란에 남겨 주세요. 따로 기재하지 않을 시 'bon voyage'가 각인되어 출고됩니다. 


* 주문 제작 상품으로 주문 시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 하나하나 손으로 빚어서 만들기 때문에 모양에 미세한 차이가 있습니다.

* 제품 사용시 유의사항: 바니쉬로 마감하였으나 흥건한 물기에 오랫동안 노출되면 제품이 상할 수 있으니 물에 닿지 않도록 유의해 주세요.



Size : 55 x 55 x 190 (mm)

Order Made : 제작 기간 약 2~5일



리뷰
Q&A
반품/교환

BRAND

RELATED ITEMS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