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시절 | stone series_holder silver (small)
13,000원

조소를 전공한 두 자매가 서로 공유하고 있는 그 시절의 감성을 담아 다채로운 작업을 합니다.


그 시절의 스톤 시리즈는 다양한 형태의 돌맹이들에 홀더의 쓰임을 부여하여 여러 색감과 질감을 지닌 오브제로 재탄생시킨 인센스 홀더입니다. 미니멀하면서도 풍부한 감성을 지닌 그 시절의 스톤 홀더는 좋아하는 향과 더불어 그 시절 어딘가의 장소를 떠오르게 만드는 힘을 가지고 있는 오브제입니다. 때로는 인센스를 꽂고 때로는 꽃을 꽂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그 시절이 있는 누군가와 함께 그 시절의 홀더르 사용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stone series_holder의 silver 색상은 스톤의 매력이 더욱 돋보이며 반짝거리면서도 심플해 어디든 잘 어울리는 오브제입니다. 인센스 홀더 또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재료 특성상 미세한 스크래치, 오염, 기포가 있을 수 있으며 건조 과정 중 생기는 틀의 자국이나 뭉침 현상이 남을 수 있습니다.

* 수작업으로 만드는 상품으로 각각 모양과 구멍의 위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색이 입혀진 나무 스틱 또는 선향 사용 시 입구에 색이 물들거나 그을음이 생길 수 있고, 재로 인해 제품이 변색될 수 있습니다. (죽향 사용을 권장합니다.)

* 측정 위치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으며 화면의 밝기와 해상도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모든 상품들은 1차 검수과정을 거친 후 판매되기 때문에 미세한 홈, 스크래치, 크랙 등은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위 고지된 내용과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은 어려우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Size : 업데이트 예정



리뷰
Q&A
반품/교환

BRAND

RELATED ITEMS